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공지사항 & 이벤트 종료 안내

작성자 베이프닷컴(ip:)

작성일 2020-06-15 23:36:12

조회 4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베이프닷컴입니다 :D


사이트 오픈한지 두달이 되었습니다.

너무도 부족하지만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모습에 많은 분들께서 응원과 질책을 해주셔서,

관심속에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관심에 보답해드려야 하는데, 부족한 능력으로 오히려 많은 일들이 지체되고 꼬여버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상황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몇가지 정리해서 공지올립니다.

짧지 않은 글이지만, 읽어주시면 베이프닷컴을 이용해주시는데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첫번째로 가장 기본적이지만 아직도 완성하지 못한 맛표현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액상마다 좋은 맛표현을 내기 위한 적정 출력(와트)이 다르고,

기기에 따라 확연하게 다르게 맛을 표현하니 추천 기기 등등 여러가지 자세한 내용을 설명드리고 싶은 마음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듯 하여

주변관계자들과 모든 액상들을 여러가지 기기로 직접 베이핑 해보고 상세하게 적기위해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듯 하여,

우선적으로 제조사측에서 설명하는, 혹은 많은 유저분들께서 작성해주시는 맛표현 등을 토대로 빠르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6.21 일요일 (주말) 까지 작업을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작업을 끝내지 못한다면 완료시까지 영업을 잠시 중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로 신규 제품들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매주 주말 조금씩이라도 신제품을 업데이트 해드릴 계획으로 작업해왔으며 안내해드렸으나,

실질적으로 2주에 한번씩 업로드 하게 된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주말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접속해주시는데 실망을 드리게 되고 있는듯 하여, 업데이트 후 문자 전송을 해드리려고 했습니다.

실제로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문자 발송도 1회 하였습니다.

하지만 요즘 많은 스팸에 지쳐 문자 수신을 거부하신 분들의 비율이 훨씬 높아, 실질적으로 정보 전달을 해드리는 역할을 하지 못한 듯 합니다.

재입고, 신규 제품들의 정보를 사이트 입고안내 페이지에 적고 있습니다.

추후 입고안내 페이지 외의 새로운 방법으로 안내드리기 위해 구상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지 않은 방법으로 효과적으로 전달드리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있습니다.


세번째로 택배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년동안 업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대한통운입니다.

최근 쿠팡 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로 인해, 대한통운에서 쿠팡의 물량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지원 시스템 초기였던 지난주에는 배송지연이 많이 생긴것 같습니다.

현재는 거의 해결되어 일부 특정 지역을 제외하고는 해결되었다고 안내받았으며, 실제로 발송해드리는 제품들 송장번호를 조회해보면 거의 해결된 듯 합니다.

하지만, 사전에 공지 없이 많은 지연을 발생시킨 대한통운에 저 역시도 큰 실망을 했습니다.

'대형 업체가 소규모 구멍가게에 무슨 신경을 쓰겠나?' 싶기도 하지만 정식 계약을 하고 비용을 지불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는 입장에서 사전 공지 조차 없었던 모습에 저 역시도 너무 화가 납니다.

마음 같아서는 이용하고 싶지 않지만, 현실적으로 비용적인 측면이나 전국 곳곳에 세부적으로 기사님들이 배정되어있는 시스템 등, 대한통운을 사용하지 않기에는 아쉬움이 더 많이 생길듯 합니다.

사이트 내에 택배마감 4시라고 안내드리고 있지만, 택배 기사님께서 마감시간 부분에 대하여 협력을 해주셔서 때로는 7시 이후 주문해주시는 제품들도 당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늦게까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날마다 상황에따라 빨리 마감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4시 이후를 당연하게 기대하시고 주문해주시면 실망하실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ㅠㅠ)

이러한 부분으로 대한통운을 아에 이용하지 않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원하시는 경우, 부분적으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르면 금주내로 진행될 듯 합니다.

서비스 이용가능 시점부터, 사이트 내에 사용하시기 좋게 시스템 구축하겠습니다.


네번째로 지난 후기 이벤트와 사이트 운영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된, 속된 말로 아직 핏기도 마르지 않은 신생업체 입니다.

제 사이트의 이름을 알리고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너무도 간절합니다.

사이트 이름이 조금이라도 언급되었으면 하는 순수한 마음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베이프닷컴에서 제품을 구입하신 뒤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그 중 추첨하여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후기 게시판에 많은 분들의 후기 사이사이에 [베이프닷컴 후기 이벤트]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이에 특정업체(베이프닷컴)가 언급되는 부분에 불편을 느끼신 분들께서 언급해주셔서, 이베이프(운영자) 님께서 [베이프닷컴 후기 이벤트] 글들을 모두 이벤트 후기 게시판으로 옮겨주셨습니다.

이벤트 후기 글에 불편함을 느끼셨을 많은 분들께는 이 글을 빌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또한 정성스럽게 후기를 작성해주셨지만, '그냥 이벤트참여글' 이 되어버려서 오히려 안좋은 시선을 받게 되신 이벤트 참여자분들께도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사태를 빠른 조치하여 일단락 해주신 이베이프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글이 옮겨진 일시를 기준으로, 한 페이지가 모두 [베이프닷컴 후기 이벤트] 글로 줄 세우기가 되어버려 새로운 불편을 느끼신 분들이 많은 것 또한 알고 있습니다.

이에 이벤트 참여자분들 혹은 이베이프님께 말씀드려서 글을 모두 삭제해야하나 정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베이프닷컴의 언급을 제외하면 한분 한분 소중히 써주신 후기 입니다.

물론 '이벤트가 없었으면 이렇게 썼겠냐' 라고 말씀하실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참여자분들의 정성스러운 후기 또한 커뮤니티에도 도움이 될거라 판단하여 준비한 이벤트입니다.

앞으로는 더욱 고심하여 더욱 많은 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모습과 이벤트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이트에서 어떤 분들께서는 '이놈 싸게 팔아서 엄청 부자되겠구나'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사장님 돈 많이 버시겠어요~' 등의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 역시 '빨리 부자되고 싶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는 등으로 너스레떨며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저보다 훨씬 오랫동안, 훨씬 큰 관심을 갖고 베이핑 문화를 사랑 하시는 분들, 혹은 업계에 계신분들께서는 더 잘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베이프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은 사실 쉽지 않은 마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 박리다매를 하게 되는 구조입니다.

도움을 받을 직원을 구하는 것에도 부담을 느끼며 모든 업무를 혼자 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베이프닷컴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너가 그렇게 책정해놓고 무슨 소리 하는거냐? ' 이렇게 말씀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구구절절 말씀드리는 이유는 이러이러하니 이해해달라는 말씀을 드리는게 절대 아닙니다.

조금만, 아주 조금만 이라도 양해 부탁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제가 그렇게 큰 잘못을 한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욕설이나 공격적인 모욕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서로 응원이 되는 말을 나누며 화이팅 하고 싶습니다.

컴퓨터 혹은 핸드폰 너머에 있는 저도 같은 사람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함께 웃는 얼굴로 상생하는 베이프닷컴이 되고싶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모습 열심히 채워나가며 노력하는 베이프닷컴이 되겠습니다.



글재주가 부족하여 내용이 너무 길어지게되어 민망할 따름입니다.

두서 없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소통하고 노력하는 베이프닷컴이 되겠습니다. :D


후기 이벤트는 금일 23:59 를 기점으로 마감하여 6.18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카카오톡